금호제
“사정 금호(금굴)제”는 광동성국제관광문화제 항목중 하나이며 2004년부터 시작하여 2019년 까지 이미 16회로 소집되었습니다. 금호제의 연속적인 소집은 보안, 사정의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사정의 문화관광작업과 사정의 굴 및 관련 산업을 발전 시키며 사정 민중문화체육활동을 풍부히하는데 대하여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사정 양식굴의 역사는 송나라까지 추적할 수 있으며 “천년호향”은 사람을 도취시킵니다. 개혁개방 전에 사정에는 굴 어민들이 6000여명이 되었으며 경제, 공업의 발전속에서 굴밭이 기본상 전부 공업상업용 부지로 규획되었습니다. 1993년에 사정은 정책을 제출하여 굴 어민들이 사정에서 나올것을 격려 및 지원 하였으며 사정 민중들은 중국의 제1차 굴 산업이 타지역 전이를 진행하고 “사정굴”의 전통 브랜드를 완벽히 보호 하였으며 중국 수산역사상 일대 기적을 창조 하였습니다. “천년호향”이라는 전통문화를 보유하기 위하여, 2004년부터 사정은 해마다 “금호제”를 소집하며 천년 “호문화”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2004년부터 매번 사정”금호제”는 전부 특색이 있으며 행사는 전통 활동외에도 사정문화관광활동, 사정 성광대로의 “양광지성” 사정 가수 결승전, 사정 간식 무료 맛보기 등 민중 참여도가 높은 활동을 추가하였습니다. 모든 활동에 참여하려면 안내도가 필수적이며 사정 가도는 수만부Q버전 안내도 및 <지백사, 통사정>을 인성화로 인쇄하였습니다. 사랑스럽고 활발한 형식으로 각항 활동 및 사정의 유명한 문물단위, 관광 명소를 표기 하였으며 당신을 도와 “금호제”에 사정을 마음껏 유람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