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 기념품 경기
방금 지나간 주말에, 남산박물과에는 유람객들이 빼곡하였으며 “과학기술& 디자인& 공익의 주——2019심천 기념품 문박전문 시리즈 문화 활동”이 5월24일 부터 26일 사이에 이곳에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리즈 문화 행사에는, 창의로 넘치는 “심천 기념품 정품전”, “미래 융합성 도시 기념품 구성”을 테마로한 포럼, 교류 플랫폼 탑설을 위한 “심천기념품&청소년 공익 체험 활동” 등이 포함 합니다. 또한 심천의 과학기술, 문화, 디자인, 문화창의 역역발전 성과를 대차원으로 전시할뿐만아니라 시민들의 감관적 체험도 풍부히하였습니다.

“심천 기념품”으로 심천의 명함장을 구성

“과학기술& 디자인& 공익의 주——2019심천 기념품 문박전문 시리즈 문화 활동”은 심천시 디자인및예술연합에서 주최하고 5월24일 오후 남간 박물관에서 개막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심천시 디자인및예술연합의 주석 임극뢰, 심천시정부 부비서장 유앙, 심천시 남산구위상위, 선전부장 요자빈, 심천보업그룹 부총편집, 정보총편집, 심천시 디자인및예술연합 윤치부주석 호홍협 등이 이번 축제에 출석 하였습니다. 시리즈 행사의 하나로서, “심천기념품 정품전”에는 41건 2018년에 수상된 작품을 전시하였으며 또한 평선된 기업이 2019년 최신 디자인 작품을 소지하고 전시에 참가하게끔 초청하였으며 전시를 관람하는 유람객과 시민들을 위하여 심천의 과학기술, 문화 창의 제품 풍채를 전시하였습니다. 제품 대화는 주로 과학기술류 제품을 위주로하며, 그중, 드론, 프로그래밍 로봇, 공장사 격투 로봇 등이 포함하며 더욱 직관적인 방식으로 심천의 하이테크 발전 수준을 전시하고 특색이 남다른 심천의 명함장을 구성하였습니다.

개막식에서, 2019년 “심천 기념품” 평선은 정식으로 시작을 선고 하였으며 이번에는 심천 도시 인상이 있는 심천 기념품을 평선하여 신중국 설립 70주년에 선사하며 심천도시 건설 40주년에 경의를 표시합니다. 전문가 평심 구조를 풍부히하고 “심천 기념품” 평선이 더욱 권위성과 공정성이 있기위하여, 이번에 분야의 리더 및 채널 대표를 새로 초청하였습니다.
문창제품의 더욱 많은 가능성을 탐색  “심천기념품”은 연속 3회로 소집하였으며 심천 각분야의 다분야 혁신 발전을 추진하기 위하여 기여하고 있습니다. 초창기의 평선으로 부터 점차적으로 평선, 상업, 자원 공유를 일체로하는 브랜드로 발전하였으며 문화창의 제품의 더욱 많은 가능성을 항상 탐색하고 있습니다.
예를들면, 개막식에서, “심천 기념품”과 텐센트 관광지 코드, 심천출판발행그룹은 각각 전략적인 협력을 맺은것은 바로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장시키는 표현이며 “심천 브랜드”, “심천 디자인”, “심천 혁신”, “심천 제조”, “심천 정신”의 제품이 더욱 깊이 사람들의 마음속으로 스며들게하였습니다.
동시에 문화창의 제품을 더욱 참답게 구성하기위하여, “심천 기념품”은 분야의 유명한 전물가들을 특별히 초청하여 “미래 융합성 도시 기념품 구성”을 테마로 각각 디자인, 수요, 채널, 인문 등 각도에서 문화창의 제품의 미래를 탐색 하였습니다.
전하는데 따르면, “심천 기념품”은 “심천을 집으로 가져가기”공익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2018년 평선중에서 “심천 기념품 평선 공익상”을 특별히 설정하여 활동에 공익의 힘을 주입 하였습니다. 5월25일에 소집한 “심천 기념품& 청소년 공익 체험활동”중에서 어린이 및 청소년과 학부모들은 전지, 그림, 프로그래밍 로봇 등 방식으로 자신의 마음속 심천 기념품을DIY하였으며 이러한 방식을 통하여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심천 도시에 대한 인상과 미래 “심천 기념품”에 대한 상상을 요해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