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 마닐라- 크리마오( 라오그)- 심천5박6일

라인 소개

5박6일

제1일 심천 사구 태자항 (11:00-14:00 승선 수속을 진행 예정, 15:00 출발 예정)

스스로 부두에 도착하여 스스로 승선 수속을 진행하며 승선을 시작한 후 즐거운 해상 항행이 시작됩니다. 귀빈님들은 수화물을 놓고 즉시 신기한 크루즈 체험을 진행하며 크루즈의 모든 코너를 탐방하여 크루즈상의 모든 구역을 숙지하고 뷔페레스토랑에서 멋진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크루즈는 북경시간 15시에 출발 예정이며 완벽한 해상 여행을 시작합니다.

제2일 해상순유

오늘 하루종일 크루즈 해상순유를 맞이하여 손쉽고 편안하게 당신의 크루즈 여행을 시작 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애호에 근거하여 선상의 레저 오락 시설 및 각종 요식을 향수하거나, 풍부하고 다채로운 오락 항목을 체험하거나, 특색 선상 과정에 참가할 수 있으며 크루즈는 매일마다 당신에게 끝없는 놀라움을 부여합니다. 와인바, 커피숍, 인터넷센터에서 하루종일 향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각 지역의 유명한 패션 브랜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는 오직 당신과 당신의 가족만을 위한것이며 공동으로 이 비할바없는 크루즈 휴가기간을 향수할 수 있습니다! 사교네트 세트메뉴: 15달러/전체 항행과정/무한데이터/계정 또는 럭셔리 네트 세트 메뉴를 선택: 15달러/전체 항행과정/1GB/계정. 오직 참조입니다.

제3일 필리핀- 마닐라 ( 약08:00 입항,16:00 출항)

크루즈는 약08:00시에 도착하며 마닐라는 유구한 역사가 있는 도시입니다. 이곳은 인도 문명, 중국 문명 및 중아시아 고대 문명을 기반으로 스페인, 미국의 서양 문명과 융합되어 형성되고 동서양이 절충된 문화 입니다. 1571년에 스페인 식민자 리개츠비가 마닐라로 부터 등륙하고 필리핀을 침략 및 점령한 후 마닐라 시중심에서 파시그강 남안에 성보와 포대를 설치하였습니다. 그때로 부터 이곳은 스페인 식민통지당국의 도업지가 되었습니다. 크루즈는 당일, 16:00에 항구로 부터 크리마오로 출발합니다.

제4일 필리핀- 크리마오(라오그) (약08:00 입항,18:00 출항)

크루즈는 약08:00시에 라오그에 도착하며 이곳은 필리핀 서북부의 도시이며 북쪽은 로고성 도업지입니다. 루손섬 서북쪽의 라오그 하구 북부에 자리잡고 남해와 인접하였습니다. 인구는 7만명(1980)입니다. 이곳은 관광휴가의 좋은 장소입니다. 크루즈는 당일18:00에 라오그를 떠나 귀항을 시작합니다.

제5일 해상순유

아마 승객님들은 크루즈의 환경을 모두 숙지하고 크루즈상의 구속받지않는 생활 체험에 도취되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시각 및 미각적인 향수입니다. 크루즈의 각종 레저 시설은 이날 당신의 각종 오락 수요를 만족시킬것이며 당신은 절대로 심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SPA, 오페라, 영화, 없는것이 없습니다. 크루즈의 메인 레스토랑은 매일 저녁마다 특별한 테마 요식이 있으며 승객님들은 서로다른 풍미의 맛좋은 음식을 향수할 수 있습니다.

제6일 심천 사구 태자항( 07:00 입항 예정)

오늘 아침 크루즈는 7시에 부두에 도착할것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귀빈님께서는 크루즈회사의 배치에 따라 순서대로 하선하며 6일간 당신과 동반한 선원들과 작별하고 풍부한 수확 및 달콤한 추억을 남기십시오. 하선 수속을 진행하고 아름다운 크루즈 해상 여정을 완료합니다.

코스 포인트

이탈리아 맛 환영연회 Italian Cuisine  눈부신 이탈리아 오락Fashion Entertainment 매일 저녁 카루소 극장에서는 화려한 오락 공연이 펼쳐집니다:마술 공연, 클래식 음악극, 잊기어려운 즐거운 시간 Enjoable Moments 크루즈 일보 “TODAY”가 드리는 매일 멋진 선상과정: “챠챠” 무용 학습, 미술과 수공 교실, 요리 교실, 이탈리아어 과정, 과일 조각 공연 등이 있습니다.. 빛나는 어린이 천지Squok Club은 년령이 3세-17세 사이의 어린이를 전문으로 디자인한 스쿨어린이클럽 및 청소년 클럽이며 선상에서 풍부하고 다채로운 선상 활동을 조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