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 나하( 오키나와) 5박6일

라인 소개

5박6일

D1: 사구항 D6: 사구항

제1일 스스로 사구항 태자항국제크루즈 모항(심천시 남산구 해운로1호(사구 크루즈센터))에 도착하여 크루즈 승선 수속을 완료한 후 【MSC지중해 크루즈】 산하의 “지중해 휘황호”를 탑승합니다. 12:30에 항구에 도착하고 승선 수속을 진행합니다. 크루즈가 승선을 정지하는 시간은 약 15:30입니다.

제2일 하루종일 크루즈 해상순유를 맞이하게되며 손쉽고 편안히 크루즈 여행을 시작합니다. 자신의 선호에 근거하여 선상의 레저 오락 시설 및 각종 요식을 향수하며 풍부하고 다채로운 오락 항목을 체험하며 선상의 특색 과정에 참가할 수 있으며 크루즈는 매일마다 끝없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와인바, 커피숍, 인터넷 센터를 하루종일 향수할 수 있으며 또한 글로벌 각 지역의 유명한 패션 브랜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3일 【세나가 섬 시러더 테라스】 타국풍정으로 넘치는 세나가 섬은 결백한 건축에 오키나와의 푸른 바다가 조합되어 느낌이 그리스와 매우 상사하며 쇼핑센터내의 여러개 유명한 점포에서 좋은 음식과 좋은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오키나와 바다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고 밤이되어 따스하고 어두운 등불이 켜진 각 점포는 아름다운 해안선과 서로 호응하는데 이 아름답고 새로운 랜드마크를 향수할 수 있습니다!

제4일【종합 면세점】에서 자유 쇼핑하며 국제통은 오키나와의 가장 들끓는 볼거리 입니다. 오키나와 도업지 —— 나하시에 자리잡고 있으며 일명 기적의 한거리라고 합니다. 오키나와는 제2차 세계대전을 거쳐 폐허되었지만 현지인들의 강한 생명의 의지속에서 이 습지에 바자를 설립하였으며 또한 매우 짧은 시간내에 부활되었습니다. 그때로 부터 이곳은 오키나와를 상징하는 주요한 거리가 되었습니다.

제5일 자신의 선호에 근거하여 선상의 레저 오락 시설 및 각종 요식을 향수하며 풍부하고 다채로운 오락 항목을 체험하며 선상의 특색 과정에 참가할 수 있으며 크루즈는 매일마다 끝없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와인바, 커피숍, 인터넷 센터를 하루종일 향수할 수 있습니다.

제6일 잔잔한 해풍을 맞이하면서 당신은 종점 항구에 도착하게됩니다. 선사측이 하선 준비 작업을 완성한 후 당신은 순서에 따라 하선하며 모든 고객님은 약 9:00-11:00 정도에 하선을 완성합니다(실제 하선시간은 선사측 당일 배치를 기준함). 귀로의 교통을 확실히 배치하고 크루즈 여행에 완벽한 맞침표를 부여하십시오.

코스 포인트

4실 남다른 풍격인 레스토랑에서 요식을 체험하는 즐거움  화려하고 전아한 로얄레스토랑은 매일 저녁 마다 이탈리아 서로다른 지역의 특색 요식과 와인을 추진 합니다. 선미에 자리잡은 빌라베르데 레스토랑은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광선을 테마로하며 전체 경관을 마음껏 향수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각종 지중해 요식을 제공하며 식객들의 매일 수요를 만족시킵니다. 올리버 레스토랑은 14개 지중해 국가의 특색 요식을 제공 합니다. 만약 당신이 매운 음식을 즐기는 경우, 산타페 멕시코 레스토랑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