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관· 단하산 2일 유람

라인 소개

D1: 남화사- 백장애 표류 D2: 단하산

광동 4대 명사---【남화사】를 유람합니다(유람 시간1.5 시간). 남화사는 지금 부터 1500년의 역사가 있고 중외에서 유명한 선종의 조정이며 불교선종 6대종사 혜능 스님이 설립하였습니다. 사내에는 녹음이 우거지고 고목이 하늘을 찌르며 고박하고 장엄함 속에서 더욱 그윽합니다. 6조 혜능의 진신을 이곳에 모셨습니다.

【백장애 표류】에 도착합니다. 표류 전체 길이는4km이며 샘물이 모여 계곡이 되고 청산속에서 구불구불 흐르기에 수류가 급하고 파도가 넘침니다. 양안은 녹수가 그늘지고 기석이 수림을 이룹니다. 팀을 구성하여 2인승 카누를 타고 파도와 기석사이를 마음껏 지나갑니다. 자연에 돌아와 즉시 자신의 감정을 석방할 수 있으며 팀원들은 자신을 도전하고 극한과 도전하며 생태 관광의 즐거움을 마음껏 향수할 수 있습니다.

코스 포인트

백장애 표류 경주 제1표류로 불리웁니다.

단하산 광동성에서 면적이 가장 큰 풍경구 입니다.

일정 소개

제1일

남화사(편집자 제안:유람 적용 계절은 3월-8월)

남화사는 광동성 소관시 곡강구 마패진 동남 7km에 있는 조계 옆에 자리잡고 있으며 소관시내 남쪽까지 24km 입니다. 남화사는 중국 불교 명사의 하나이며 선종6조 혜능이 “남종선법”을 홍보한 발원지 입니다.

백장애 표류(편집자 제안: 휴대폰 등 귀중품 소지를 금지하며 물속 추락을 피하십시오.)

백장애 표류는 광동성 소관시 남쪽 교외 대보산에 자리잡고 있으며 경주고속도로와 인접하고 북쪽은 불교승지 남화사이며 지리적 위치가 매우 좋습니다. 2013년 까지 광동지역에서 규모가 가장 큰 야외 관광 기지입니다. 사계고속도로 출구로부터 표류 시작점 까지 오직 15분간이 필요합니다. 백장애 협곡 표류의 전체 길이는 3km이며 낙차는 100m입니다. 백장애 협곡 표류에는 십여개 커브가 있으며 고객들은 100분간의 표류과정에서 협곡 표류의 자극을 체험하며 또한 원시 삼림 산곡 풍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경주고속도로 옆에 자리잡고있기에 일명 “경주 제1표류”라고 불리웁니다.

제 2일

단하산(편집자 제안: 지형이 가파롭기에 등반시 안전 주의)

단하산(중국홍석공원)은 광동성 소관시 인화현 지역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동경 113°36′25″ 부터 113°47′53″, 북위24°51′48″ 부터25°04′12″사이 입니다. 총 면적은292㎢이며 광동성에서 면적이 가장 큰 풍경구이며 단하지모 경관을 위주로한 풍경구 및 세계 자연유산지역 입니다.

여행 팁

자신의 안전 및 수행 미성년자의 안전을 주의하며 저녁에는 외출을 감소 하십시오. 만약 반드시 외출해야할 경우, 호텔의 명함장을 소지하고 동반 외출하십시오.

신장이 1.2m미만인 어린이는 표류에 적용하지 않으며 표류 성수기에는 줄서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4m미만인 어린이, 55세 이상 노인님, 치열한 운동에 부적합한 고객은 자신의 신체 상황에 근거하여 적당한 코스를 선택하여 외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