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심도 요식 1일 유람

라인 소개

D1: 대삼파 패방- 장미성모당- 베니스인 리조트

버스편으로 마카오에 가며 편도로 약 3시간입니다. 횡금포트를 거쳐 동방몬테카를로—— 마카오에 도착합니다. 세계3대 카지노성의 하나로서, 4백여년 유럽 문명의 세례를 거쳐, 동서양 문화의 융합 공존으로 마카오는 풍모가 독특한 도시가 되었습니다. 우선【대삼파 패방】를 유람하며 2005년 중국에서 유일한 세계문화유산으로서 농후한 종교 분위기로 넘치며 68급 석계단은 전체 건축을 더욱 높고 장관하게 나타냅니다. 길을 따라 【의사청 전지】에 도착할 수 있으며 건축의 색상 및 세부는 농후한 유럽타운의 풍미로 넘치며 기본상 각 건물마다 자신의 색상이 있으며 담황색, 핑크, 담록색으로 서로 다릅니다. 그후 【장미성모당】에 도착하며 이곳은1687 년에 건설을 시작하였으며 천주교의명아회교사가 최초로 마카오에 도착할때 설립한것이며 지금까지 이미400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판장당은 화지마성모를 모시며 포르투갈인들이 매우 숭배하는 신입니다. 그후, 독특한 남유럽 풍격이며1784 년에 건설한 전 시정빌딩【민정총서 빌딩】을 유람합니다. 메트로파크호텔에서 포르투갈 특색 뷔페 점심을 향수합니다. 식사후【마카오영리호텔의 음악분수 또는 금광발재수】를 관람하며 잠간후【귀환 기념관】을 관람하며 그속의 전시청은 주로 중국국무원, 전국각성, 직할시, 자치구 및 홍콩 특별행정구에서 마카오에 증송한 소중한 회귀 축가 기념품들입니다. 그후 마카오【베니스인 리조트호텔】을 유람하며, 호텔은 베니스 수항을 테마로, 1대1의 비율로 건조되었으며 성마르코광장에서 당신은 예인들이 흰옷을 입고 조각인것 처럼 서있거나, 또한 거리 예인이나 서커스 어릿광대의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코스 포인트

베니스인 리조트  베니스 수향을 테마로 합니다.

장미성모당  화지마성모를 모셨으며(Fátima), 포르투갈인들이 매우 숭배하는 신입니다.

일정 소개

대삼파 패방(편집자 제안: 태풍 계절의 관광을 피하십시오.)

대삼파 패방의 정식 명칭은 세인트폴교회 유적지이며 일반적으로 대삼파 또는 패방 이라고 부르며 이곳은 마카오 천주지모성당(세인트폴교회는 1580 년에 준공) 정면 앞벽의 유적지입니다.

장미성모당(편집자 제안: 토요일은 주일 미사를 앞당깁니다: 오후5:00)

마카오 장미성모당은 일명 판장당 또는 성다명아당이라고하며 1587 년에 건설을 시작하였으며 스페인 천주교의 성다명아회교사가 최초로 마카오에 도착하여 설립한것입니다.

베니스인 리조트(편집자 제안:마카오국제공항 까지 2.11km )

재방간을 민간에서는 마카오 베니스인 리조트、 베니스인、위기 등으로 부릅니다. 리조트호텔은 베니스인 마카오가 소지하고 운영하였으며 그 건축 특식은 미국 라스베거스의 베니스인 리조트호텔을 모조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