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성광대로- 태평산정 - 빅토리아항구(홍콩)
홍콩 태평산정 홍콩의 최고점이며 해발이554m이고 홍콩섬 서북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항상 이곳은 홍콩의 표지이며 또한 홍콩에서 가장 환영받는 명승 관광지의 하나입니다. 이곳은 일명 빅토리아봉 또는 차기산이며 항도에서 가장 유명한 럭셔리 주택구이며 장려한 해항 아름다운 시경을 조감할 수 있는 좋은 장소 입니다. 풍경이 아름다운 정상에서 한바퀴 돌면서 산책하면, 층층으로 겹친 마천 빌딩, 글로벌에서 유명한 빅토리아 해항, 및 시원하고 쾌적한 푸른 산마루가 보이며 노길도관경지에서 멀리 바라보면 유항풍광은 한눈에 남김없이 안겨옵니다. 또한 사자정, 정장광장의 관경대 및 능소각 마천대도 긱치의 경관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항구의 이름은 영국의 빅토리아 여왕으로 부터 얻었습니다. 1년4계절에 자유로 출입할 수 있기에 일찍 부터 영국인들이 노려보았으며 동아지역의 우수한 항구 잠재력이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나중에 청나라 정부로 부터 홍콩을 강점하고 자신의 원동 해상 무역 사업을 발전 시켰습니다. 빅토리아 항구는 항상 홍콩의 역사 및 문화를 영향주고 있으며 홍콩의 경제 및 관광업 발전을 주도하고 있으며 홍콩이 국제화 대도시가 되는 핵심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태평산정 홍콩의 최고점이며 해발이554m이고 홍콩섬 서북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홍콩의 표지이며 또한 홍콩에서 가장 환영받는 명승 관광지의 하나입니다.
성광대로(편집자 제안:)
홍콩 구룡 젠사쥐 빅토리아항구 옆의 해빈 장랑은 할리우드 성광대로를 모조하여 건설한것이며 홍콩영화업의 발전사를 기념하기 위한것이며 근거리에서 약 백명 경전 스타의 손바닥 흔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 및 막후 영웅들의 정보 및 멋진 영화 장면을 열람할 수 있으며 홍콩 영화 문화를 더욱 요해하고 별빛이 찬란한 여정을 향수할 수 있습니다!
태평산정 (편집자 제안:)
여객들이 필수 방문 관광지이며 관광버스편으로 정상에 도착하면 정상 일대는 관인 명인들의 관저가 있는 곳 입니다. 이곳에서는 빅토리아항구의 홍콩섬, 구룡반도 양안을 내려다 볼 수 있으며 고대 풍격인 사자정 및 넓은 정상 공원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입니다.
빅토리아항구(홍콩)(편집자 제안:)
【천성소륜】+【종루】+【환채영향강】는 홍콩을 방문하는 여객이 빅토리아항구를 유람하는 필수 일정이며 <국가지리여행잡지>는 천성소륜을 타고 유항 양안을 유람하는것이 인생 50개 필수 방문 관광지”의 하나라고 찬미 하였습니다.
홍콩 통과시 주의 사항:
1、 홍콩 국제 공항 휴대 수화물의 새로운 규정: 모든 여객이 소지한 액체, 젤리 및 스프레이류 물품은 반드시 용량이 최고 100ml인 용기로 담아야하며 용기는 반드시 1개 용량이 최고 1L, 또한 중복 밀봉된 투명한 플라스틱 주머니내에 저장하며 플라스틱 주머니의 완전한 밀봉을 확보합니다. 위험을 피하는 방법은 전부 운송하는것이며 그중, 화장품 등 액체 물품도 운송할 수 있습니다.
2、 홍콩에서 상아 원료 또는 제품을 수출입하는것은 전부 엄격히 법률적 관제를 받습니다. 여객이 홍콩에서 소지한 상아 제품은 그 가치를 물론하고 전부 내지에 수입증을 신청하며 또한 홍콩에서 수출증을 수속합니다.
3、 홍콩은 유명한 면세항구 입니다. 담배, 알코올 제품 등 상품은 비교적 높은 수입세를 징수하지만 기타 물품은 일반적으로 면세 또는 매우낮은 수입세만 징수합니다. 여객 1인당 면세로 홍콩 입국시 소지 가능한 이하 물품: 주류:1kg, 연초류: 담배 60대, 또는 시가 50대, 또는연초 250kg. 또한 기계식 카메라, 티브이 등 대형 전자제품, 영상 기자재를 소지하고 홍콩 세관을 출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 내지역으로 출입할 경우, 내지역의 관련 법률에 따라 등기, 납세 수속이 필요 합니다. 홍콩으로 갈때 반드시 주의할점은 만약 카메라, 비디오 카메라를 소지하고 중국내지 세관으로 부터 출국하는 경우, 반드시 세관에 신고하며 등기표를 입력 해야합니다. 위반시, 귀로에서 내지역 세관을 통과할때, 소지한 카메라, 비디오 카메라는 납세가 필요 합니다.
4、 홍콩과 북경은 시차가 없습니다. 또한, 홍콩위생검역은 일반적으로 검역 증명이 필요없습니다.